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노스카나겔 바르는 순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노스카나겔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. 따라서 노스카나겔을 바르는 순서는 매우 중요합니다. 아래는 노스카나겔을 바르는 순서입니다.

Image_1

1. 얼굴을 깨끗하게 씻습니다.

노스카나겔을 바르기 전에 얼굴을 깨끗하게 씻어야 합니다. 노스카나겔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.

Image_2

2. 토너를 사용합니다.

토너를 사용하여 피부의 pH를 조절해줍니다. 이는 노스카나겔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줍니다.

Image_3

3. 세럼을 사용합니다.

노스카나겔을 바르기 전에 세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 세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, 피부 탄력을 유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.

Image_4

4. 노스카나겔을 바릅니다.

노스카나겔을 바르기 전에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냅니다. 그리고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발라줍니다. 특히 건조한 부분에는 두껍게 발라줍니다.

Image_5

5. 아이크림을 사용합니다.

노스카나겔을 바른 후에는 아이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 아이크림은 눈가의 가느다란 피부를 보호해주고, 수분을 공급해줍니다.

Image_6

6. 태양 차단제를 사용합니다.

노스카나겔을 바른 후에는 반드시 태양 차단제를 사용해야 합니다. 태양 차단제는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고, 노스카나겔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줍니다.

위와 같은 순서로 노스카나겔을 바르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, 노스카나겔을 바르는 순서는 개인적인 선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순서를 찾아서 사용해보세요.